본문 바로가기
민미협 아카이빙/2000년~2009년대 자료

인권영화(국내작)를 보내주세요

by (사)한국민족미술인협회 2020. 11. 23.

인권영화(국내작)를 보내주세요

제11회 인권영화제는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열립니다. 출품하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작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마감일 : 2006년 4월 10일
주소 : 서울 중구 중림동 398-17 3층 인권운동사랑방(100-360)
보낼 것 :
① 시사용 작품(DVD, CD, VHS 중 하나를 보내시면 됩니다)
② 시놉시스, 작품 제작 의도, 감독 프로필
※ 출품하신 분의 연락처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우편으로 보내거나 직접 가져오셔도 됩니다. 출품한 작품은 돌려드리지는 않습니다.
인권영화제는 장애인 관람 접근권을 위해 국내작에도 한글자막을 넣어 상영하고 있습니다. 선정된 작품에 대해 영화제 측에서 한글자막의 협조를 구할 예정입니다. 장애인들의 관람접근권을 위해 저희들의 협조에 응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올해부터는 추천단을 만들어서 선정할 때 그 분들의 의견을 반영할 예정입니다. 추천작 리스트는 영화제 측에서 만들 예정인데, 보내시는 작품이 ‘추천리스트’에서 빠질 수도 있습니다. 새로 만든 작품은 어떤 작품이 있는지 저희도 잘 알지 못하거든요. 상영작을 최종 결정하는 주체는 영화제 측이니 보내주신 작품은 꼼꼼히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추천작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해도 ‘선정’에 있어 불이익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02-313-2407 이나 hrfilmfestival@empa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그럼 많은 좋은 작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